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대박집

너 정말 후레쉬하구나~ 스타벅스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

반응형




커피젤리 프라푸치노에 이어 스타벅스에 신제품 음료가 나왔네요~


                                       
바로 딸기와 우유, 얼음을 간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봄에 딸기 쥬스 많이 해 먹었다가, 요즘은 딸기가 안 나오니까 생각났었는데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뭔가 끊임없이 새로운 걸 만들어 내는 정신 

참으로 바람직합니다~  맛은 어떨지 상상하면서 스타벅스로 고고씽~! 


                                       


                                     
핑크빛의 딸기와 하얀 우유가 마블링되어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네요

위에는 휘핑크림까지 소복소복~



빨대를 꽂아 쭉 마셔보니~ 와우~  너란 아이 정말 후레쉬하구나!!!!!!! 

나른한 오후를 깨우는 상콤한 맛이었어요~


커피젤리 프라푸치노는 호불호가 갈리는 음료였다면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는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이네요. 

앞으로 커피 마시는 사이사이 상콤달콤한 이 아이로 입가심을 해줘야 겠어요 ~!



참! 그리고~

지금이 행사 기간이라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를 주문하면 스크래치 카드~를 주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