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네스프레소 카자르 리미티드 에디션 재출시

반응형


네스프레소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는데요...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 밖에 나가기 싫을 때 더욱더 그 진가가 발휘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캡슐이 떨어지면 어쩔수 없이 나가야 한다는 거~ ㅎㅎ 


백화점에서 겸사겸사 쇼핑도 하고 네스프레소 부티크에 들러 캡슐도 몇줄 사왔어요. 



네스프레소 종이백이 살짝 바뀌었어요. 이번에 재출시된 카자르의 강렬한 느낌을 담고 있네요. 



카자르는 지난 2010년 가을쯤 한정판으로 판매되었는데, 재발매 요청에 힘입어 

이번에 다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네스프레소의 리스트레토가 강도 10으로 가장 강한 맛을 내는데 

카자르는 강도 12로 한단계 더 진한 강도와 깊은 맛을 선보이는 캡슐이에요. 


우유를 넣은 라떼나 마끼아토를 즐기는 분들은 네스프레소 캡슐이 심심해서 두개씩 넣어 드시는데

목동 네스프레소 부티크에서 카자르를 시음해 보니 하나만 넣어도 될 정도로 진한 맛이에요.

더운 여름에 우유넣은 아이스커피 만들어 먹기 딱 좋은 맛이랄까요... 
 


네스프레소 인터넷 홈페이지에서(https://boutique.nespresso.com)도 구입이 가능하고, 

캡슐 10개 들어있는 한 팩에 9950원이에요. 


개인적으로는 연한 맛을 즐겨 마셔서 카프리치오와 디카페인 위주로 구입했어요.

참~ 지난 연말에 나왔던 바리에이션도 부티크에서 구입이 가능하더라구요. 

바닐라, 체리, 다크 초코 중에서 다크 초코가 제일 맛있어서 한줄 더 구입해 왔어요. 

보통 바리에이션 종류는 금방 쏠드 아웃되던데 이번에는 양이 많이 들어왔나봐요.

캡슐을 보니 마음이 다 든든해 지는게 당분간은 커피 걱정 안하고 잘 마실수 있을 것 같아요~ ㅎ

2009/08/12 - [맛있는식탁] - 네스프레소 캡슐 주문~ 이젠 집에서 인터넷으로 하세요!

공감하셨다면 추천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