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리

에펠탑이 정면에 보이는 호텔 - 파리 노보텔 Tour Eiffel

반응형



파리 여행중에 5일 정도 머물렀던 호텔인 노보텔. 

파리 시내에는 노보텔이 몇개 있는데 그 중에서도  Novotel Tour Eiffel  이에요


닛꼬 호텔을 리노베이션 한 곳이라 일본 관광객이 한국분도 많고, 주로 어르신들이 선호하시듯 했어요


 

                                에펠탑에서 가까운 곳에 있어서 아침엔 안개낀 에펠탑을 볼 수 있고

                                저녁엔 불빛에 반짝이는 에펠탑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 





                                  





노보텔은 파리에 오는 일본 항공 승무원의 공식 호텔이라고 들었는데요

과연 1층에 승무원들 전용 회의실이 있더라구요.

로비에서도 유니폼을 입은 스튜어디스를 자주 만날 수 있었어요.


1층에는 기념품샵과 서점, 매점이 있구요

또 미니 피씨방이 있는데  인터넷을 하려면 전용 카드를 구입해야 합니다. 
  

일본과 한국을 비롯한 동양 관광객들이 많아서 개인적으로는 두려움이 좀 줄어들고 편했어요.



* novotel tour effiel


6호선 Bir-Hakeim 역 에서 내려 10분정도 걸으면 나와요.

제가 갔을때는 트윈룸 130 유로정도 였어요

http://www.novotel.com/novotel/fichehotel/gb/nov/3546/fiche_hotel.shtml


샹젤리제까지는 지하철로 5정거장이구요 각 역마다 구간이 짧아서

10분정도 걸렸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