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네스프레소 2011 베리에이션 variations 바닐라블로섬, 체리, 다크초콜릿

반응형


어제 네스프레소에서 보낸 메일을 열어보니 벌써 2011년 베리에이션이 나왔지 뭐에요. 

작년처럼 12월초쯤 출시될 줄 알았는데 올해는 빠르네요..   


이번에 연말 한정캡슐로 나온 3가지 맛은 바닐라 블로섬과 체리, 다크 초콜릿이에요 

이름에서부터 러블리한 느낌이 마구 들어요.^^ 



제일 기대되는.. 바닐라 블로섬은 강도6으로 리반토에 감미로운 바닐라 맛이 어우러져 있다고 해요. 

후기를 보니 올봄에 나온 오니리오랑 작년말 바닐라와 비슷한 느낌이라는 평이 많네요.   


체리 역시 강도 6으로 리반토에 달콤하고 진한 체리향이 더해졌다고 하는데

예상외로 가장 평이 좋아서.. 저도 내심 기대하고 있어요.  


마지막 다크 초콜릿도 강도 6이고, 리반토에 쌉싸름한 다크 초콜릿의 만남으로..

다크초콜릿은 호불호가 갈리는것 같아요. 
 



한정판 캡슐은 빛의 속도로 솔드아웃이 되기 때문에 부랴부랴 네스프레소 홈페이지에 접속했어요.

다행히 메일 온지 하루만이라 구입이 가능하네요. 

아마도 네스프레소 부티크에서는 이번 주말에 거의 소진될 듯 해요. 
 


네스프레소 홈페이지 (https://boutique.nespresso.com) 에서

캡슐 구입 클릭해 들어가니 리미티드 에디션 코너에 베리에이션 캡슐 세가지가 나란히 보여요. 

자나도 온라인에서는 아직 구입이 가능하네요. 

베리에이션 캡슐 가격은 10줄 들어있는 한 팩에 9950원. 환율 때문인지 가격이 점점 오르는 듯 합니다.  



온라인 주문은 포장때문에 5줄씩 주문이 가능하고, 15줄 이상은 배송비 무료에요.

필요한 캡슐 몇 가지랑 바닐라 블로섬과 체리 왕창하고...

다크초콜릿도 궁금해서 한줄 구입했는데 도착하면 시음후기도 올려볼게요~  

2009/08/12 - [맛있는식탁] - 네스프레소 캡슐 주문~ 이젠 집에서 인터넷으로!





반응형